본문 바로가기
남성성형

자가 진피지방 이식술 (음경확대술)

by 美성형 2008. 11. 19.

자가 진피지방 이식술

 

 

 

현재 음경 확대술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수술법으로 인정되고 있는 이 수술은 자신의 아랫배나 엉덩이에서 피부를 절개해 진피와 지방을 함께 떼어낸 후 성기에 이식시키는 수술로써 이식되는 지방의 양에 따라 굵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시술법은 비교적 낮은 지방흡수율과 드문 합병증 그리고 이물감이 없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만들 수 있어 높은 환자 만족도를 보입니다. 입원이 필요치 않고 1시간 30분 정도의 간단한 수술 후 곧바로 활동할 수 있으며 2~3회의 통원 치료를 거쳐 45일이 지나면 정상적인 성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동시에 확대시키는 수술
    페니스 길이를 결정하는 음경해면체는개인에 따라 일정한 길이를 가지며 체외로 돌출된 음경 길이에다 약 7~8cm를 더해 주면 대략 자신의 총 해면체 길이가 됩니다. 즉 몸속에 묻혀 노출되지 아니한 페니스 길이가 7~8cm정도인 셈입니다. 따라서 음경의 길이를 키워주는 수술에는 음경을 들어올려 치골에 고정시켜 주는 현수인대를 끊어주거나 음경과 치골 사이의 결체조직을 분리시켜 주는 것만으로도 밖으로 노출되는 음경의 길이를 2~3cm까지 늘릴 수 있는 것입니다. 성기 확대술의 일차적 목적은 발기될 때 얻어지는 기능보다 이완된 페니스의 크기(길이 및 둘레)를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둘레를 증대시키며 길이를 늘이는 수술을 동시에 시행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으며, 수술 전보다 길이는 약 1~3cm정도까지 굵기는 50%(겉보기로는 2배가량)까지 키울 수 있어 성기왜소증으로 갈등을 겪어온 환자들에게 만족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 음경 확대수술과 조루증을 함께 치료하는 수술
    성기 왜소 컴플렉스와 조루증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며 성기확대수술을 통하여 성기 컴플렉스로부터 벗어난다 하더라도 조루증이 있다면 원만한 성생활을 유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음경확대술과 동시에 음경배부 신경차단 수술을 동시에 시행하면 2~3차례의 번거로운 수술을 단 한번에 끝낼 수 있으며 그만큼 수술비용도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그야말로 꿩먹고 알먹는 최신 수술요법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www.beautyme.co.kr/

'남성성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두확대술 (음경확대술)  (0) 2008.12.05
저장진피(ALLODERM) (음경확대술)  (0) 2008.11.28
자가지방 이식술(음경확대술)  (0) 2008.11.10
실리콘 보형물 삽입술(음경확대술)  (0) 2008.10.29
음경확대술  (0) 2008.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