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상담FAQ

웃거나 찡그릴때마다 애교살이 신경쓰여요

by 美성형 2015. 8. 23.

 

 

 

 

 

 

 

 

 

제가 웃을때 눈이 반달 처럼되면서 눈웃음 되거든요 
웃거나 인상찌푸리거나 그럴때 애교살밑에 다크서클ㅋㅋㅋ이라해야하나??? 
눈밑 부분 애교살 밑ㅇㅔ 튀어나와요 
웃을때마다 애교살밑에 이살이 신경쓰여서 이젠 잘 웃지도못하겟구요 ㅠㅠ

 
제가진짜 미치겠어요 ㅋㅋㅋ


아 진짜 ㅠ.ㅜㅜ이거없애버리고싶은데


 

 

 

 

 


답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자분과 같은 경우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많습니다.

 
 
몇 가지 원인이 있는데, 가장 많은 원인은 나이 들어 노화 현상이 나타나면

 
 
눈꺼풀이 처지면서 동시에 불룩 튀어나오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런 이유로 그림자가 나타나 검은 테두리를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질문자분은 젊기 때문에 선천적으로 지방의 양이 많아 눈 아래가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 하안검성형수술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하안검성형수술은 피부절개로 하는 방법이 있고 지방만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데

 
 
질문자분의 경우 아직 나이가 젊어 피부만 늘어지지 않았다면 피부절개 없이 지방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늘어짐이 있다면 정도에 따라 범위를 정하여 적당량 제거하고 고정시켜 줍니다.

 
 
지방이 제거되고 다크서클의 그림자가 사라지면 불룩함과 서클이 사라지게 됩니다.

 

 

 
 
답변이 되셨나요?
더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내원하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미 성형외과